알림방/병원 소식

일산포럼, 서비스아카데미 개최

Everlenz 2010. 7. 27. 08:30

충분한 개인 발전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우리기관에서는 지난 6월 15일 2010년도 제3회 일산포럼과

22일에 서비스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교육수련부에서 개최한 이번일산포럼에는 조현(서비스경영컨설턴트, 더메디컬갤러리 대표) 대표를 강사로 초청하여
잘되는 병원에는 이유가 있다라는 주제로 병원의 문화와 변화를 위한 노력, 환자응대, 친절하게 대응하는 법,

기본을 지키고 마지막까지 책임을 지는 병원의 환경 등에 대한 강연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경영 마인드를

참석자들에게 전달하였다.
적정진료관리실에서는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병원을 실현하기 위해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제2차 서비스 아카데미
교육'을 실시하였다.
'고객서비스의 이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의정부 성모병원 함종훈 방사선사를 초청하여 진행 되었으며,

약 40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하여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교직원들의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이번 교육은 교육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지를 활용한 강의평가를 진행하였으며, 평가에서 5점 만점에

4.5점의 점수가 나와 서비스 교육의 질과 만족도가 매우 높았음을 알 수 있었다.